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6일 — 두카티 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스마트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년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기 이자지원부터 두카티 상품권 등 각 모델별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되는 모델은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V4 S’와 ‘몬스터’, 그리고 ‘데저트 X’다. 멀티스트라다 V4 S는 전 세계 최초로 전·후방에 레이더가 적용된 모터사이클로,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보장치, 4개의 라이딩 모드 등 다양한 안전, 전자 사양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드 페니어 등을 장착해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같은 멀티스트라다 V4 S의 뛰어난 상품성은 글로벌 판매량에서도 입증된 바 있다. 올해 1월 12일 두카티 모터 홀딩스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이 멀티스트라다 V4 S로, 총 1만716대가 판매돼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두카티 베스트 셀러 모델에 등극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두카티 코리아는 7월 구매 고객에게 약 1000만원에 달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4년 무이자 지원 혹은 40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액세서리 및 어패럴 구입이 가능한 500만원 두카티 상품권을 제공한다. 3년 내 두카티 밸브 체크 무상 서비스와 EVER RED 3년 품질보증,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다음으로 주목할 모델은 두카티 몬스터와 데저트 X다. 두카티 몬스터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총 7971대가 판매되며, 두 번째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로 도심 최고의 펀라이딩을 만들어주는 모터사이클이다. 이전 모델보다 18kg 가벼워져 경쾌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슬림한 차체 중앙부를 통해 라이더의 발 착지성도 더 좋아졌다.
데저트 X의 경우 스포츠, 투어, 어반, 레인, 엔듀로, 랠리 등 6가지 라이딩모드와 코너링 ABS, 트랙션 컨트롤 등 다양한 전자장비로 오프로드는 물론 도심에서의 성능도 출중하다. 1990년대를 떠올리는 레트로한 콘셉트의 디자인은 라이더를 보다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준다.
두 모델 모두 7월 구매 고객에게 5년 무이자 지원 혜택과 100만 원 두카티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EVER RED 3년 품질보증과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 두카티 코리아는 스크램블러 시리즈, 파니갈레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에 무이자 지원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 평소 두카티 모터사이클 구입을 고려했던 라이더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보다 합리적으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기회가 될 것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두카티 코리아 소개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Ducati Motor Holding S.p.A의 한국 내 공식 수입원(모토로싸, MOTO ROSSA)으로, 2014년 새롭게 출발했으며 올해 9주년을 맞았다. 두카티 코리아는 누구나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보다 쉽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2015년부터 트랙데이 & PP컵, 엔듀로, 스크램블러 데이즈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두카티 코리아는 서울, 송도, 분당, 대전, 대구, 부산에 공식 딜러를 운영하고 있으며, 즐거운 두카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07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