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6일 — 르비반트헤어 윤세종 대표는 신안산대학교와 미용업계 확립 및 산학협력, 우수 인재 양성, 미용 활성화 등 양 기관의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7월 20일 신안산대 본관 세미나실에서 열린 MOU 체결식은 두 기관의 포괄적 제휴를 통해 양측 강점을 극대화하고, 상호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뤄졌다. 구체적으로는 △공동 연구 및 국내외 사업 참여를 통한 양 기관의 혁신 및 발전 △인력 양성 및 활용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기술·인재의 협력과 교류를 통한 상호 발전 △학생들의 현장 실습 기회 부여 △취업 및 고용 정보 공유 △교과 과정 운영 협의 및 자문 △기타 양측의 발전 등에서 협력하는 게 골자다.
르비반트헤어 윤세종 대표는 “미용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에서 인재 양성과 우수한 교육 성과를 도출하는 미용계는 가장 핵심적인 주체이며, 그 선두에 르비반트헤어가 자리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은 인재 양성 등에서 상호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락 신안산대 총장은 “신안산대와 르비반트헤어가 함께하면 우리나라 미용업계 성장에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리라 생각한다”면서 “양 기관이 협력해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고, 미용업계 발전과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르비반트헤어는 미용 전문 프랜차이즈로 하남, 미사를 기반으로 하는 5개 지점 및 2023년 르비반트 뒤셀도르프점을 포함해 현재 2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르비반트헤어 소개
헤어 살롱이 커트와 컬러에 초점을 맞추면서 고객들은 스타일링할 수 있는 곳이 없었다. 이에 2001년 미용업계에서 윤세종 대표의 르비반트(LEVIVANT)헤어 콘셉트가 탄생됐다. 컷과 염색, 펌 등 미용·살롱업계의 변화를 이끌며 르비반트헤어는 일상 속 동반자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하남 지역에서 살롱 체인을 시작해 현재 △하남본점 △하남시청점 △미사1, 2호점 △독일 뒤셀도르프점 △명일역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튼튼하고 체계적인 헤어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해 미용업계에 새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21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