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7일 —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흔한남매’ 신작 시리즈 ‘흔한남매 이무기 1’을 출간한다.
‘흔한남매 이무기 1’은 25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흔한남매’에 올라와 있는 ‘이무기’ 스토리를 오싹하고 코믹한 만화로 풀어낸 책이다. 이무기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를 연구하는 동아리로, 담당 선생님인 ‘두꺼비’와 동아리의 학생 ‘곱등이’, 조용한 전학생 ‘소정이’가 동아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신간은 오싹하고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했으며, 이야기마다 개성이 돋보이는 흔한남매의 부캐들이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의문의 눈동자가 번쩍이는 터널, 할아버지가 선물한 수상한 초능력, 아무도 타지 않는 미스터리 택시 등 등골이 오싹하다가도 웃음이 터지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흔한남매 이무기를 읽다 보면 어느덧 등골엔 서늘한 바람이, 입가엔 미소가 어려 있을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방학에 더위를 날려 줄 책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353&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