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웹툰창작체험관 ‘드림 팩토리’ 운영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4일 —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3 웹툰창작체험관 조성 및 운영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웹툰창작체험관 ‘드림팩토리’를 운영한다.

웹툰창작체험관 ‘드림팩토리’에서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웹툰창작교육 △웹툰작가 직업체험 △웹툰작가와의 만남 △청소년웹툰동아리 △웹툰 문화가 있는 날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웹툰창작체험관 ‘드림팩토리’는 웹툰 전용 소프트웨어 및 전용 태블릿 PC를 구비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박정우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센터장은 “최근 국내외 웹툰 산업의 미래 전망이 밝은 만큼 센터 또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긍정적인 웹툰 소비문화와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운영 계획을 수립해 질적·양적으로 성장하는 웹툰창작체험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거점 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웹툰창작체험관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시립청소년드림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연락하면 된다.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소개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양천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다양한 청소년이 자립, 상담, 교육, 보호,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ONE-STOP 청소년 위기지원 특화시설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000&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