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나 한의사가 운영하는 VIP요양원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11일 — 의사나 한의사가 운영하는 VIP요양원 ‘메디원’의 사업설명회가 의료컨설팅 전문기업 메디프렌드와 요양원 컨설팅그룹 실버프렌드 소속 동서예향의 공동 주최로 7월 20일(목)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메디프렌드 본사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메디원은 의사가 한 건물에서 의원과 요양원을 함께 운영하는 멀티(Multy) 사업 아이템으로, 의료와 복지가 연계된 효율적인 시스템을 지향한다. 진료 환자와 요양이 필요한 노인 수요가 합쳐지면서 수익 증대가 가능하며, 건물의 효용가치도 높아진다는 게 메디프렌드와 동서예향의 설명이다.

특히 양사는 이를 위한 최적의 입지를 제공하기 위해 의원과 함께 운영할 요양원이나 주간보호 또는 너싱홈 등이 적용된 수도권 지역별 300~1500평 규모의 신축 및 리모델링 건물들을 사업설명회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신규 개원을 앞둔 의사, 한의사, 치과 의사 또는 기존 의원을 경영 중인 원장을 대상으로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10명 한정으로 선착순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메디프렌드 홈페이지: http://www.medifriend.co.kr/default/main/main.php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339&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