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3일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11회 충남도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참가 접수 기간을 7월 14일(금)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충청남도와 대전지방기상청이 공동 주최하고,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공공데이터 활용성을 높이고 새로운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창출을 통한 데이터 산업 진흥이 목적이다.
대회는 ‘아이디어 기획’과 ‘제품·서비스 개발’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과 특별상 1팀 등 총 7개 팀에 대상 800만원을 비롯해 총 1500만원을 수여한다. 기상 관련 부분은 중복 수상이 가능하다.
접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내 관련 사업공고(관련 링크 참조 또는 포스터 QR 코드 접속) 붙임 서식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설립 이후 충남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한 예비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양질의 창업 교육 체계를 구축해 육성하며 사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판로 개척, 투자까지 연계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양질의 창업·보육 기능 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가·기업을 육성하는 허브 역할을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공고 및 신청 양식 다운로드: https://url.kr/seqxlc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988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