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밀키트 상품 개발 지원 사업 참여 업소 모집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 동구청(위생과)은 밀키트 상품 개발과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컨설팅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대구시 동구에 영업 신고된 일반·휴게음식점을 대상으로 4월 19일(금)까지 모집하며, 추후 평가를 통해 최종 10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10개 음식점에는 컨설팅 전문기업 핀연구소의 도움을 받아 메뉴 컨설팅부터 포장 패키지 디자인 개발, 포장 용기 지원 등 밀키트 상품 개발을 위한 전 과정에 대한 지원이 이뤄진다.

또한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플랫폼 입점, 라이브커머스 등 홍보 마케팅까지 지원된다.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컨설팅 지원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 동구청 위생과와 핀연구소에 문의하면 된다.

핀연구소 소개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낸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87536&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